[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 새롭게 태어난 이발소, 바버샵 '엉클부스'

[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 새롭게 태어난 이발소, 바버샵 '엉클부스'

 

 

 서울이용학원은 7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코엑스(COEX) B홀에서 열리는 '2016 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에 참가해 바버샵 '엉클부스(Unclebooth)'를 선보였다.

어느새 동네이발소는 모두 미용실로 바뀌었다. 그러면서 남성들의 휴식공간도 함께 사라졌다. 서울이용학원은 새롭게 바뀐 대한민국 이발소라는 개념으로 남성들이 쉴 수 있는 공간, 바버샵 '엉클부스'를 소개했다.

엉클부스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탈리아 바버샵의 모습을 따왔으며 '신사를 관리하는 신사'라는 모토와 '용모단정의 예술가'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장에서 직접 시연회가 진행돼 참관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핸드메이드코리아는 아트, 공예, 취미 등 각 분야의 경계를 허물고 손으로 만든 창작 작업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전문 전시회로, 매년 600여 명이 넘는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7만여 명 이상의 관객들이 함께 교류하고 소통해오고 있다. 또한 전공자, 비전공자 모두가 각자의 특성에 맞게 대중과 소통하고 스스로 성장하는 핸드메이드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2016 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

박지연 기자 ( www.aving.net)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Please reload

​창업 및 가맹상담 1688-5828

E-MAIL barberking@naver.com  FAX 02-2637-9556

© Copyright 2016. Unclebooth For Monstervalley Group Co.

President. Jin min 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