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소개된 엉클부스
​당신께서 만들어주신 영광입니다
  • naver-blog-logo
  • Facebook Social Icon
  • Instagram Social Icon

​고맙습니다.

엉클부스는 수 많은 언론매체에 소개되고 있습니다.

바버들을 더욱 바버스럽게 만들어주는 원동력은 아마도 당신께 있는 것이 분명한것 같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단정한 차림새와 품위있는 행동으로

'용모단정의 예술'을 이어 나갈 것 입니다.

좋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또 고맙습니다.

YTN뉴스, 바버샵 엉클부스 인터뷰-

지금 이 순간에도 수 많은 대중언론매체에서 우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포토 다큐] 이발소의 역습… 수컷 본능을 깨우다

바버숍;barbershop

‘구닥다리’ 이미지 탈피… 패션 소품·남성 잡지·오락기 갖춘 ‘멋남’들의 공간으로 재탄생

▲ 기존의 이발소와 달리 세련된 분위기에 당구대, 오락기 등 남성 취향의 즐길거리까지 갖춘 바버숍, 서울 엉클부스 영등포점에서 진민준 대표원장이 손님의 머리를 자르고 있다.

동네 아줌마들의 수다 가득한 미용실처럼 과거 이발소는 남자들의 사랑방 같은 공간이었다. 지금은 남녀 모두 머리를 자르기 위해서 미용실을 주로 찾지만, 예전에는 남자는 이발소, 여자는 미용실을 가는 것이 상식이었다. 남성들이 적극적으로 멋을 내기 시작한 1990년대를 지나면서 이발소에 위기가 찾아왔다. 미용실에 비해 세련되지 못한 커트 스타일과 낙후된 인테리어, 여기에...

[문화뉴스] - 진민준의 바버샵 엉클부스, 이발소의 어제와 내일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서울이용학원'의 원장이자 4호점을 돌파한 바버샵 '엉클부스'의 수장 진민준 대표, 그가 본격적인 '엉클부스' 확장을 위해 최근 손잡은 김상호 전략기획실장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 대표님과는 서울이용학원에서 스승과 제자 관계로 출발했다. 이제 뜻을 함께하는 사이가 되었지만 늘 스승님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용면허를 가지고 있는 바버이자 섬유유연제의 대명사격인 피죤과 침구브랜드 SESA를 만드는 (주)웰크론을 거쳐 현재는 연세대학교 법인수익사업체에서 기획·영업·마케팅 담당하는 전략기획 전문가이다. 

"남성 뷰티시장은 지속성장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헤어 카테고리는 남성 뷰티시장의 큰 축이다....

이태원 바버샵 ‘엉클부스’, 진민준 대표의 다섯 번째 작품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대한민국 3세대 이발소를 대표하는 진민준 원장의 야심찬 작품. 바버샵 엉클부스가 강남, 홍대, 영등포에 이어 이태원에도 오픈했다. 2016년 ‘신사를 만드는 신사들’이라는 야심찬 컨셉으로 영등포에 첫 선을 보인 엉클부스는 일 년이 지난 현재, 월 평균 900~1,000여명의 고객이 찾는 ‘핫 플레이스’로 등극했다.
 
기존 헤어살롱에서 볼 수 없었던 과감한 개성과 인테리어는 물론, ‘남성을 위한 문화공간’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진민준 대표와 크루들의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그를 다루며, ‘바버샵의 열풍’을 실감하고 있다.
 
진민준 원장은 ‘대한민국 남성 최연소 이용기능장‘임과 동시...

서울이용학원 진민준원장, 이용사자격증 강의로 다수의 이용사 배출

서울에서 가장 오래 된 이용학원인 서울이용학원은 현재 실력 있는 이발사를 배출하고 있으며, 단기속성 취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서울이용학원의 진민준 원장은 각종 헤어대회 심사위원, 연예인과 엔터테인먼트 전속 헤어스타일리스트로 활발한 활동, 최연소 대한민국 이용기능장, 전국 헤어기능대회 2회 금상을 수상을 한 경력을 바탕으로 원생들에게 각종 노하우 및 전문이용사로 발돋움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한다.

진 원장은 최초의 바버샵 전문이용학원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많은 이용사를 배출하고 있고, 이용사자격증 수료자들 대부분은 엉클부스와 같은 바버샵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용사자격증은 물론 바버샵 창업, 취업을 위한 마스터클래스 수업도 강의하고 있으며, 공식에 대입...

박성준 기자mediapark@ekn.kr 2017.04.27 15:19:12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바버샵 엉클부스’가 오픈 후 점차 확대 운영하고 있다.

바버샵이란 이발소의 외래어(Barbershop)을 뜻하는 말로, 이발소 하면 오래 된, 구식의 느낌이 나는 만큼 외래어를 이용하여 보다 세련된 느낌을 주고, 이발소를 보다 더 트렌드하게 바꾸고자 하는 개념이다. 

3~4년 전만 하더라도 바버샵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하였으나, 최근에는 바버샵 열풍이 점점 거세져, 서울 중심지역에서는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바버샵 엉클부스’의 진민준원장이 바버샵전문 아카데미 서울이용학원을 운영하게 된 계기는 여성 위주의 살롱에서 남자들이 머리...

서울이용학원 진민준 원장의 홍대 바버샵 ‘엉클부스’ 오픈 - 디지털시대 경제신문 디지털타임스

지금 전국은 바버샵 열풍이 불고 있다. 이발소의 외래어 Barbershop을 뜻 하는 말로 오래되거나 낡은 한국의 이용문화의 가치를 조금 더 트랜드화 한 '신개념 이발소'라는 개념이다.

최근 들어 서울의 중심지역들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불과 3~4년 전만해도 바버샵이라는 아이템은 생소함을 넘어 그 존재를 확인하기조차 어려웠다. 대한민국에 바버샵 열풍을 일으킨 중심에는 '서울이용학원 진민준 원장'이 있었다.

서울에서 바버샵 전문 아카데미 서울이용학원을 운영하는 진민준 원장은 해외를 주로 다니던 그가 대한민국에 바버샵 창업과 관련한 아이템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단 하나, '여성들의 살롱에서 남자들이 머리를 하는 이유가...

바버샵 엉클부스 홍대점 오픈 - 데일리그리드

서울이용학원 진민준 원장의 자체 브랜드인 ‘클래식 바버샵 엉클부스’가 홍대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사를 만드는 신사들, 용모단정의 예술가’라는 슬로건으로 바버샵 사업을 진행중인 진민준 원장의 두 번째 샵이다. 

업체 측은 “영등포 엉클부스와 마찬가지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 빈티지한 소품들을 모아놓았다”며 “바버샵 엉클부스는 남성 헤어스타일의 트렌드를 정확하게 집고 모델 고유의 두상, 모발, 모질에 맞게끔 스타일링 하는 것을 원칙으로 ‘면도와 클래식 커트, 포마드 스타일링’을 고수하는 새로운 형태의 이용문화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엉클부스 진민준 원장은 “헤어 커트샵이라면 머리를 이해하고 조율할 줄 알아야 한다. 실력이 우선이며, 엉클...

서울이용학원 진민준원장, 전국헤어기능경기대회 2개 금상 수상 - 시선뉴스

[시선뉴스] 지난 25일 대전광역시에서 개최된 KMBA 전국헤어기능경기대회에서 서울이용학원 진민준 원장이 두 개의 커트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하였다.

진민준 원장은 남성커트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베이직 컨튜어를 앞세워 매끈한 볼륨 드라이로 작품을 완성하여 베이직 커트부분에서 첫 번째 금상을 수상하였다.

▲ <사진출처: 서울이용학원 진민준 원장>

또한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정통 바버샵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클래식 커트와 드라이’를 강조한 작품이었다. 이 작품으로 두 번째 금상까지 수상하였다.

이에 진민준 원장은 “서울이용학원을 운영하며 학생들에게 교육하는 베이직 커트를 그대로 대입했다. 내가 가르치는 기술에 완벽한 자부심이 있었던 터라 큰 무리는...

CCTV뉴스 - 서울이용학원 진민준원장, ‘이용기능장’ 남성최연소 이용장 합격

서울이용학원 원장이자 바버샵 엉클부스CEO로 왕성한 활동중인 진민준(31)대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제60회 이용기능장 시험에 최종 합격하는 영예를 안았다. 남성으로는 ‘최연소 합격’이라는 타이틀을 동시에 취득한 셈이다.

진민준 원장은 서울이용학원을 운영하면서도 크고 작은 각종 행사의 시연회, 컨벤션, 콜라보레이션을 틈틈이 준비하며 대한민국 이용문화를 알리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에는 정통 바버샵 ‘엉클부스’를 런칭하였으며, ‘전통이용기법’과 ‘트랜드’를 배합하는데 성공, 대내외적으로 바쁜 와중에도 기능장 공부를 놓는 법이 없었다.

기능장은 기술사와 마찬가지로 명실상부 최고수준의 숙련기술자에게 주어지는 명예라 할 수 있다...

이용사자격증의 메카, 서울이용학원 진민준원장의 바버샵이야기 | 서울이용학원

이용사자격증의 메카, 서울이용학원 진민준원장의 바버샵이야기 - 금강일보

일반적인 헤어살롱, 커트 전문점은 국내 어느 곳을 둘러보아도 포화상태이다. 대형 프렌차이즈들의 경쟁구도로 골목상권은 언제나 위태롭다. 2014년 ‘염색방 열풍’이 대한민국을 강타하며 ‘이용vs미용’의 구도에서 염색방이라는 키워드가 추가 된지 오래다.

‘오래되고 낡은 이미지’의 대한민국 이발소가 탈바꿈하고 있다. ‘바버샵’이라는 외국의 이용문화가 한국에 정착하며 그 인지도는 열풍으로 바뀌어 많은 젊은이들에게 어필하고 있는데 바버샵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단연 ‘고급스러운 이발소’의 콘셉트와 ‘이발사들의 스타일’에 있다.

바버샵의 이발사들은 ‘타투’와 ‘헤어스타일, 패션’등에...

Please reload

​창업 및 가맹상담 1688-5828

E-MAIL barberking@naver.com  FAX 02-2637-9556

© Copyright 2016. Unclebooth For Monstervalley Group Co.

President. Jin min jun